셀프빨래방 세탁기 뒤에서 계속 물이들어가는 소리가 들립니다 ㅜㅜ

 

안녕하세요!

수리에서 관리까지

전국 셀프빨래방 Top 서비스

럭키원 서비스 입니다.

저번에 방문드렸던 대구 셀프빨래방 사모님께서 연락을 주셨습니다.

셀프빨래방 세탁기 뒤에서 물이 계속 투입되는 소리가 들린다고 하십니다.

( 세탁기는 중국제품으로 확인이 됩니다 )

KakaoTalk_20240624_212910005.jpg
KakaoTalk_20240624_212910005_01.jpg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제가 요즘 너무 시간을내기가 힘들어서 저번에 방문드렸을때의 사진으로 사용하시는 밸브를 체크했습니다.

DQ220.jpg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DQ220이라는 제품으로 지금은 구하기 힘든 모델이었습니다.

이는 다른 셀프빨래방의 솔레노이드형식인 급수밸브와 다르게

내부에 서브모터가있어 밸브를 열어주고 닫아주고 역방향으로까지 열어줄수 있는 고급밸브였습니다.

주위 같은일을하는 업자분들께서 시간내면서 발품까지 팔아가며 수익없이 물건을 전달드리는것에 대하여

많은 조언들을 해주십니다...

조언의 요지는 그렇게해서 먹고살수 있냐는것이죠..

요즘은 제가 좋은뜻으로 행하는것들이 과연 의미가 있을까 하는 생각을 자주하게됩니다만

이런생각을 할때마다 좋으신분들을 만나게 되고,

그런분들에게는 제가 도움을 드리고 싶다라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시간이 지나 언젠가는 힘든분들에게 도움을 드릴수있는

제가 좋은사람으로 다가가고싶내요.

다음에 같은 문제시에는 해당제품의 브랜드와 모델명을 사진찍어두시고

네이버에 검색하면 바로 나온다고 전달드렸습니다 ㅎㅎ

다행히 인터넷으로 택배비포함 약 10만원정도 하더군요,,

점주님의 성공과 안녕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카카오톡 ID

luckyones

전화번호

010-7607-3690

#셀프빨래방 #셀프빨래방수리 #셀프빨래방점검 #셀프빨래방AS #셀프빨래방출장

#다뉴브건조기 #허브세탁기 #대구셀프빨래방 #대구셀프빨래방as #세탁기급수밸브 #세탁기물이계속들어감 #허브세탁기급수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공지] 럭키원 셀프 빨래방 청소 서비스

셀프빨래방AS 건조기 드럼이 안돌아요.

셀프 빨래방 AS 코인기 오작동 수리